
| 제목 | 유OO 강사님께 질문드립니다.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24-12-22 오후 1:08:36 | 조회수 | 1616 | ||
|
book2 56p 에서,
The conditional distribution for f(x1 | X2) = -1 is summarized as follows: 라고 나와있는데 f(X1 | X2 = -1) 이라고 쓰는게 맞지 않을지 질문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|
|||||
| 다음글 |
유OO 강사님께 질문드립니다. |
|---|---|
| 이전글 |
김종곤 강사님 valuation reading 57 page 155 example 문의 |